커뮤니티
이용후기
커뮤니티 > 이용후기
4월 18일 토요일 공주 소랭이개울가펜션에서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^_^ 덧글 1 | 조회 864 | 2020-04-23 15:05:53
한량박  

4월 18일 소랭이개울가펜션 C동 후기


3일 정도 공주, 세종 쪽 펜션을 찾아봤는데 맘에 드는 곳이 나타나지 않았음...
그러다 우연히 소랭이개울가펜션을 발견함
펜션을 정하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아래와 같음


1. 독채인가?
2. 바베큐 먹는 곳이 가까운가?(바베큐도 따로 먹을 수 있음 더 좋고)
3. 주변이 한적한가?(아무래도 친구들끼리 놀다보니 시끄러울 수도 있어서...)
4. 방과 화장실이 1개 이상인가?(이번 모임은 인원이 꽤 되어서 적어도 2개씩은 있으면...했음)


소랭이개울가펜션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위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거 아니겠음?
모임 인원이 7명이라 C동이 딱 적당했음
C동 기준인원이 10명이니까 되게 여유롭다고 볼 수 있음


암튼 부랴부랴 사장님께 문자 드리고 통화한 후에 예약할 수 있었음
지나고 보니 C동이 남아있었던 게 정말 행운이었던 것


18일에 펜션 도착해서 짐 정리하고 편백나무향 맡으며 보드게임하고 놀고~~~
저녁 먹기 전에 펜션 산책로 따라 산책도 하고 풋살장(배드민턴장 겸용)에서
풋살도 하고 배드민턴도 치고 사진도 찍고 완전 배고픈 상태로 만듦~~~


사장님께 전화드려서 6시에 바베큐 숯 부탁드려요~~~했더니 딱 맞게 준비해주심
숯 가져다주시면서 지금 있는 숯은 2시간 정도 가니까 혹여나 부족하면
여기 정자 옆에 있는 숯 쓰라고 말씀해주심...
그리고 바베큐 맛나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공주 밤도 가져다주셨음
하나 하나 다 친 밤이라서 간식으로, 술안주로 딱이었음!!!(진짜 달았음)



소랭이개울가펜션에는 독채 3동 말고도 아카시아꿀방, 밤꿀방도 있음
원룸형태로 되어있는데 연인 혹은 소수의 모임에 안성맞춤임
그리고 상추라는 강쥐도 있는데 진짜 귀여움★


공주 펜션 고민하고 있다면~~~고민할 시간에 사장님께 방 남아있는지 연락드리는 게 시간 버는 거임


여기 이용후기 게시판에 사진도 첨부해가며 글을 남기고 싶은데 전부 할 수 없어서
블로그 포스팅 링크 남김


▼ 공주 독채 펜션, 소랭이개울가펜션 C동에서 대환장 파티

https://blog.naver.com/m_blanc31/221921455078








  공주, 공주독채펜션, 소랭이개울가펜션, 힐링
 
관리자  2020-04-24 19:26:35 
너무나 정성스런 후기 감사합니다~^^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